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 혈압에 좋은 영양제 혈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5:09

    오핸시날은 제가 마시고 정상혈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은 고혈압에 좋은 영양제를 공유합니다.미안하지만 이 스토리는 유출되지 않아요. 말이 안 되는 소리 같지만 지속적으로 광고한다.이 스토리와 악플을 다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렇게 자결했으니까 너그럽게 이해해 주세요. 대신 영양제 선택 방법을 마지막으로 정리해 드릴 테니 꼭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될 것입니다


    >


    ​, 고혈압으로 관리를 시작한 지 올해로 7년째네요 진통제를 먹어도 두통이 사라지지 않아서, 혹시 뇌종양인가 싶어 검진을 받으러 가서 알게 되었습니다.큰 병이 아니라서 다행이지만 약을 먹어야 할 정도로 고혈압 수치에 다른 의미로 놀랐습니다.​​


    >


    >


    어떻게 여기까지 참았느냐지만 그때 둘째 아들이 수험생이라 그 스트레스 때문에 머리가 아프다고 생각했습니다. 높은 혈압이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이대로는 정예기로 뇌 혈관이 파열할 수 있는 오랫동안 약을 먹는 것을 7년째. 사실 아내의 목소리에는 약 덕분에 혈압이 떨어졌기 때문에 그걸로 됐다고 생각했습니다.그런데 혈압약의 부작용으로 또 머리가 아파지고 어떤 때는 기분이 나빠져서 약도 정말 많이 바꿔서 먹었거든요. 그래도 좋아지지 않기 때문에 아예 약을 끊으려고 했어요. 그래서 먹는 것에도 더 신경을 쓰고 무리하지 않을 정도로 유산소와 무산소 운동을 적절히 해줬어요.​


    >


    그래서 고혈압에 좋은 영양제를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옛날에는 약에도 여기까지 많이 먹는 것이 부종이었지만, 최근에는 혈액 순환 관리가 복합된 맛있는 음식에 자주 먹을 수 있었습니다.이것이 혈압에 좋은 성분이 다양하게 들어간 영양제로 혈액순환, 콜레스테롤, 중성지방까지 함께 관리하기 때문에 혈관건강에 좋습니다.​


    >


    근데 이게 본인이 먹으면 안 되는 게... 요즘에 너무 이걸 많이 먹어서 인증도 제대로 받지 못한 자격미달인 것까지 나와서 본인이 온대요. 그래서 함부로 먹으면 건강을 해칠 수 있대. 저도 이거 동료한테 들었어요. 제 동료가 영양사이고 건강에 대해 알고 싶다면 자주 묻겠지만, 혈행관리복합 맛있는 음식을 먹으려면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잖아요. 그래서 물어보니까 전부터 이거 먹으라고 안 했냐고 몇 가지 골라줬어요.​


    >



    그래서 저는 친국에서 추천해 준 것 중에 하나 좋은 걸 먹었는데요. 스토리처럼 제품명 대신 고르는 비결을 알려드리겠습니다.<혈행관리복합음식을 제대로 고르는 비결> 하나. '혈액 순환 관리 복합 음식'검색하기 2. 코큐)오메가 3, 베니, 엽산 등 성분 확인하기 3. 오메가 3은 국내 원료인지면 후와크히 확인하 ​ 모두 중요하지만 마지막 3번이 특히 꼭 기억해야 할걸요 오메가 3는 혈액 순환, 염증 개선 등에 그에은츄은아ー사ー 꼭 먹어야 하지만 산패가 되면 발암 물질이 될 수 있거든요 그럼 오히려 염증, 암을 유발할 우려가 있는 대명후크히 신선한 국내원료로 드셔야 하는 것이라는 점 잊지 말아주세요. 저는 친국이 가르쳐준 높은 혈압에 좋은 영양제를 드시고 어떻게 바뀌었는지.. 그 변화를 스토리에 써 볼게요.​


    >


    건강하게 먹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은 혈압관리에 한정돼 있지만 처방받은 혈압약도 중단하고, 내 맘대로 줄이지 않고 네가 먹었는데. 어. 2~3주 정도 지자 신니까 머리가 그뎀 가볍네요 앞에서도 말보다 드렸지만 내가 혈압 약의 부작용 때문에 두통을 달고 살았거든요 한번 골이 아프기 시작하면 머리도 그뎀 무겁고, 그 아픈 증세 때문에 정신이 없어요. 에휴 근데 하루는 낮에 하나 나왔는데 머리도 너무 맑아서, 몸까지 가볍고 이게 제 몸이 많이 자신하고 싶은 거예요. 혈압관리를 시작한 뒤로는 이런 일이 없으니까. 정말 영양제를 먹어서 그런 줄 알았어요.그래서 더 뜨겁게 먹기 시작하면 와... 그 이 강에서는 혈압이 조금씩 내려갔습니다.​


    >


    >


    ​ ​ 최근까지 혈압 관리를 7년 이상 하면서 한번도 수치가 내 마음 같았던 적이 없어요 좀 적지만 생각하고 기대하면 급등하고 최 군은 좋아지나 했더니 약이 거의 매일 하고.. 그래서 매번 혈압체크를 하는 것도 스트레스다. 감정 때문인지 당시에 머리가 아팠기 때문에... 그러나 고혈압에 좋은 영양제를 1개월 먹으면 수치가 조금씩 떨어지는 겁니다.종업원 차오르는 일 없이.​


    >


    ​하면 3개월 만에 정상까지 떨어지고 최근은 혈압 약 먹는 양까지 감소하게 되었습니다. 와..선생님께서 경과가 괜찮으신데 약을 좀 줄여도 되겠다고 하셨어요. 순간 눈물이 났습니다.혈압이 안정되어서 그런지, 약을 줄여서 그런지 지금은 머리가 아프지도 않고, 사소한 일로 붓지도 않아서 정말 얘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지금까지는정이스토리,이때문인지내가지금까지관리한것은지금내자신이자신있는지아닌지생각이들었어요.하지만 혈압 약까지 줄여보니 이건 확실히 고혈압에 좋은 영양제 덕분입니다. 물론 제가 식이조절, 체육도 열심히 했지만, 이걸 먹기 전과 후의 차이가 당신들은 극명합니다.​


    >


    따라서, 이것을 가르쳐준 친구에게 당신은 고마운 일입니다.이야기가 아니었다면 최근 들어 뇌혈관이 정맥이 녹아 죽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다 해주고 싶어서 식사도 사주고 생일날에는 순금목걸이도 해줬는데 너무 부족하네요 내 생명을 구해준 사람이니까 평생 분발해야죠. 그러기 위해서는 혈액 순환 관리 복합 식품을 열심히 먹으면서 관리도 해야 합니다.


    >


    >


    제가 혈압 관리를 꽤 오래 해봤기 때문에 혈압만 신경 쓰면 안 되거든요. 혈액 순환, 콜레스테롤, 중성 지방을 모두 조심하지 않으면 혈압이 내려가지 않습니다. 혹시 혈압 때문에 힘든 분들이 계시다면 이 사실을 꼭 알고 관리를 시작하라고까지 썼는데요. 제 말까지 해보니, 글이 몹시 더러워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혈행관리 복합식품 선택법을 다시 한번 정리하고 마무리합니다.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거의 매일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