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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판 넷플릭스, 美 증시 제2의 알리바바 탄생 활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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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밖에도 어린 아이치는 소셜미디어 플랫폼-파오파오(Paopao)를 통해 팬들과 스타를 연결하며 양측의 상호 대화를 증강시켰다. 동시에 비회원의 참여를 유도하고, 아이가 회원 2차 역류를 이끌어 냈다.어린 아이치는 파오파오의 우세는 스타와 팬 사이의 쌍방향 대화라고 구상했습니다. 팬들은 동영상과 엔터테인먼트 뉴스를 즐기는 동시에 스타와 밀착 접촉할 수 있어 같은 개인 취향의 누리꾼과 친구를 사귈 수 있게 됐다. 파오파오는 사용자의 체험에 더 중점을 두면서 웨이보, 단무지 등과 차별화했다. 스타 집중 효과를 활용해 팬들의 충성도를 유지했습니다. 광고주나 영화TV 제작사, 홍보회사는 파오파오를 활용해 배우나 팬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다. 20최초 7년 첫 2월 3쵸쯔쵸쯔까지 파오 파오 모파쵸쯔크라이앙토의 액티비비티유ー자ー 수는 4,580만명에 이르렀습니다.스타를 활용해 이슈를 생산하고 팬경제와 새로운 성장을 이끌어내는 것은 동영상, 생방송 분야 사업자들이 새롭게 시도하고 있는 사업 패턴이었던 반면 유행 스타팬의 경우 동영상 커뮤니티보다는 웨이보로 이슈를 화장하고 확산시키는 데 열중하고 있다. 파오파오 등 커뮤니티가 과연 어린이를 위한 더 높은 이용자의 충성도와 더 큰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것인가 하는 것은 계속 주목할 만한 점이었다.글=KIC 쭝國定 == 쭝國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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